fanmaum_logo

가창력 끝네줘요 송가인

가인씨 노래  듣고 나면 여운이 남고 시원스런 보컬 부럽습니다 돈도 많이 번다고 하더라고요

0
0
댓글23
  • 세련된허머스X116525
    라이브로 들으면 더 감탄하게 돼요
    어떤 곡이든 한 소절만 들어도 단번에 몰입하게 되는 힘이 있는 것 같아요
  • 심쿵하는앵무새D127524
    가창력 너무 좋죠 응원합니다
  • 다정한코코넛T125458
    여운이 남을 정도의 훌륭한 가창력이죠
    그래서 반복적으로 듣고 또 듣고 해요
  • 기똥찬여우K127718
    맞아요 늘 따뜻한 여운이 남습니다 가창력이 대단해요
  • 믿음직한미어캣A183538
    맞아요 정말 여운 남게...미친 호소력이랄까요 ㅎㅎ
  • 매력적인참새R185626
    정말 노래실력으로는 가인님 누구라도 인정이에요
  • 세련된허머스J125525
    가창력이 대박이죠.. 시원시원하게 잘부르세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소울풀 노래 항상 잊지 못하죠 
  • 탁월한원숭이J216317
    가창력하면 송가인이죠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요즘 인기가 좋아 돈도 많이 벌지만 주변에 돈을 많이 써서 칭송이 자자합니다
  • 열정적인라임D225752
    에이 송가인님 가창력은 우리나라 최고죠
  • 섬세한낙타D226636
    노래 정말 잘하죠~!
  • 기쁜기린U226601
    가창력 넘 쥑여요
  • 기쁜기린U226601
    송가인님은 노래가 간드러집니다
  • 신속한박하G207091
    가창력이 넘넘 멋진 가수입니다 ㅎㅎ
  • 탁월한원숭이J213717
    가창력, 무대매너 다 좋으셔요
  • 프로필 이미지
    호기심많은두루미Q210633
    보컬이 너무 시원시원해요
  • 상냥한벚꽃O207583
    가창력하면 가인님이죠
  • 즐거운사자K125300
    근데 요즘은 행사만 많이 다니시는건가.. 텔레비젼에 많이 안보이시네요~ 
  • 착한블루베리E128245
    돈 더 많이 벌어서 진짜 꽃길만 걸으셧음 좋겟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