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불후의명곡 우승하셨던 가인양

불후의명곡 우승하셨던 가인양

 

불후의 명곡 나오실때마다 좋은무대 많이 보여주셨었죠. 자주나와주셔서 좋은무대 많이 보고싶네요. 가인양 파이팅

0
0
댓글28
  • 세련된허머스X116525
    그때 무대는 진짜 레전드였어요
    보는 사람까지 소름 돋을 정도로 감정이 확 와닿았던 무대였죠
  • 심쿵하는앵무새D127524
    무대 정말 좋아요 잘 보고 있어요
  • 다정한코코넛T125458
    불후의 명곡에선 뭐 라이벌이 없었습니다
    가인님이 부른 동시에 우승 바로 직감했죠
  • 기똥찬여우K127718
    역시 우승하셨네요 자주나오셨으면 좋겠어요
  • 믿음직한미어캣A183538
    우승할 만했어요 정말 멋집니다
  • 매력적인참새R185626
    불후의명곡에 가인님 한번 더 나오면 좋겠네요
  • 세련된허머스J125525
    불후의 명곡 무대 너무 좋았어요 기억에 남아요
  • 용감한포도R121042
    우승했군요 축하해요 
  • 탁월한원숭이J216317
    좋은무대였죠 ㅎ
  • 상냥한벚꽃C207483
    ㅎㅎㅎ자주 나오셨으면 좋겠어요
  • 행복한강아지X128303
    불후의 명곡에서 좋은 무대 많이 보여주셨죠
  • 자유로운독수리Z126807
    역시 가인님!! 불후의명곡다너무좋았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제가 제일 좋아하는 커버곡 비나리입니다 
    원곡자 심수봉이 부른 비나리보다 훨씬 매력있게 부르셨어요
  • 열정적인라임D225752
    저때는 다이어트를 많이 하셨나보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불후의명곡 무대 참좋았어요
  • 기분좋은카네이션U226575
    불후의명곡 다시보러가야겠어요
    멋진사람:)
  • 상쾌한너구리X226531
    앞으로도 좋은모습 기대할게용 화이팅
  • 행복한강아지X116603
    불후의 명곡에 자주 나오셨으면 좋겠어요 정말 무대가 다 좋았어요
  • 신속한박하G207091
    그러게요 자주 보고싶어요 ㅎㅎ 
  • 수려한백합A219574
    역시 클라스가 다르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