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송가인님의 취미가 명품쇼핑?!

 

송가인님의 취미가 명품쇼핑?!

 

한때 송가인님이 미스트롯1 이후 가수로서 성공해서 

명품관에 자주 나타나신다는 소문이 돌았었는데요...

 

당연히 송가인님의 성품을 알기에 당연히 과장된 소문이라고 생각했었는데요.

 

22년 11월에 <아침마당>에 출연해서 그 소문에 대해 해명했었는데

송가인님은 

“처음에 잘 되고 나서 무명 때 저를 도와주셨던 분들에게 가장 먼저 했던 일이 명품관에 가서 선물을 사 드린 것”이라고 답했다고~

 

이어 “무명 때는 돈벌이가 없다 보니 판소리 선생님께도 생신 때 제대로 용돈 한 번 드린 적이 없다”며 

“가슴에 한이 맺혀서 언젠간 잘돼서 선생님께 선물을 드려야지 했고 선생님께 명품 가방을 선물했다”고  

말하는 도중 송가인은 감격에 겨운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송가인님의 취미가 명품쇼핑?!

 

송가인님은 

“제가 힘들었을 때 친구들에게 돈도 빌렸다”며 

“그랬던 친구들에게, 지인들에게 다 선물했다. 고마운 마음이 크니 보답하기 위해 그렇게 했다. 

직원 분이 ‘가인씨 거는 안 사고 왜 선물만 하냐’는 말을 했었다”고 말했다고ㅠㅠ 

이 때문에 명품 매장을 자주 들나들던 송가인의 목격담이 이어진 것이라고 합니다.

 

송가인님은 어려웠던 과거를 회상하기도 했습니다.

송가인은 “국악을 하다 트로트로 넘어갈 때 엄마가 부담 갖지 말고 건강하게만 하라고 하시더라”라며

“그때 울컷하면서 정말 열심히 했다. 그 한 마디에 여기까지 온 것 같다”고 말했다고ㅠㅠ

 

또한 

“중간중간 슬럼프가 오기도 했는데 설 수 있는 무대가 없었다. 노래를 아무리 연습해도 부를 무대가 없으니 

‘그냥 국악이나 할 걸, 왜 힘든 길을 선택해 고생할까’도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무대가 한 달에 1~2번 있고 페이도 안 주는 곳이 많았다”던 송가인님은 

“부모님께 돈 달라고 하기도 뭐해 비녀를 만들었다”며 

“시장 가서 40만원 정도 재료를 사서 만들어 팔았다”고 회상했습니다.

비녀 수입은 의외로 괜찮았다고 한다ㅎㅎ

 

송가인님의 취미가 명품쇼핑?!

 

송가인님은 

“제가 만든 비녀가 인기가 꽤 많아 한 달 100~200만원 정도 벌었다”며 

“밤을 새워 새벽 5시까지 비녀를 만들 때도 있었다”고 말했다.

 

0
0
hub-link

지금 트로트를 주제로 48.3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미스트롯을 주제로 4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31
  • 세련된허머스X116525
    열심히 활동하고 본인을 위한 보상을 하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무대에서 보여주는 스타일도 항상 세련돼서 더 멋져 보여요
  • 현명한장미O212679
    가인님 정말 주변 분들을 잘 챙기시네요
    비녀도 잘 만들시고 재주가 엄청나세요
  • 심쿵하는앵무새D127524
    귀여워요 송가인님 노래 다 좋아요
  • 신속한박하G201891
    비녀 잘만드셨네요 갖고싶네요
    명품관간다는사실은 거짓이군요
  • 매력적인참새R185626
    가인님 나 정말 마음씨가 너무 예뻐요 노래도 잘하는데 손재주도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다른 스타들도 명품많이 사는데요 뭘 사도 모두들 인정할것같아요 주위분들 선물도 명품으로 주시다니 대박
  • 고귀한뱀H207599
    선물하기 위해 명품 매장을 자주 갔군요. 정말 심성이 너무 곱네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하셨더라도 능력이 되셔서 하신걸텐데 말이죠 ㅎㅎ
    비녀도 정말 잘만드시네요 저도 하나 사고싶을정도로 ㅋㅋ
  • 겸손한데이지Y211682
    가인님 마음이 정말 고우시네요. 명품쇼핑을 하던말던 뭔상관인지 모르겠네요
  • 화려한프레리개M207222
    명품 사는게 뭐 어때서요? 뭐 유흥을 했나요 사생활이 안 좋기를 한가요
    참 남 일에 관심 많은 사람들 많네요
  • 심쿵하는앵무새R207024
    와 비녀 너무 예쁘네요
    솜씨 좋으신듯요 선물도 명품이라니 부럽
  • 멋진멧돼지J122327
    지인들에게 명품선물 대단하네요
    인복이 너무 좋았던거같네요 ㅎㅎ
  • 변치않는멜론V208459
    되게 건실하고 열심히 사시는 분이에요
  • 자랑스러운사슴I229316
    무명 때 도와줬던 분들에게 선물했군요
    어쩜 성품도 이리도 좋으신지요
  • 존경스러운햄스터S190615
    처음 한 일이 베푼 거였네요
    스타의 길이 험난하군요
  • 탁월한원숭이J216317
    마음도 고운 가인님.
    송가인이 명품쇼핑 좀 하면 뭐가 어떄서.
  • 끈기있는해바라기B215888
    고마운 마음을 보답할줄 아는 착한 성품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무명 시절 많은 고생을 하셨군요 
    앞으로는 꽃길만 가시길 바랍니다
  • 믿음직한미어캣A183538
    가인님 주변 분들에게 마음을 베풀 줄 아시는 분이에요 정말 대단하십니다 ㅎㅎ
  • 행복한강아지X128303
    잘되자마자 본인이 아닌 남을 위해서 돈을 쓰시다니..인품이 훌륭하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