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넘 덥고 지쳐서 가인님 노래 듣네요

넘 덥고 지쳐서 가인님 노래 듣네요

 

가인님 신나는 곡들 선곡해서 들으면 힘이 절로 나요

요즘 너무 더운데 다들 더위 조심하시고

가인님 노래로 더위 날려버리세요~^^

0
0
댓글24
  • 세련된허머스X116525
    힘들 때 들으면 위로가 되는 목소리라서 더 좋아요
    감미로운 음색 덕분에 기분도 한결 나아지는 느낌이에요
  • 현명한장미O212679
    가인님의 거문고야 너무 좋죠
    저도 요즘에도 종종 듣고 있어요
  • 심쿵하는앵무새D127524
    신곡 좋더라구요 응원하고 있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힘들고 지칠때 가인님 노래 들으며 화이팅해요
    가인님 목소리 들으면 충전되네요
  • 발랄한자두T214066
    맞아요.. 더워서 힘이 쫙 빠져서 누워있어요..
    가인님 노래 듣고 재충전중입니다
  • 다정한코코넛T125458
    더우니 가인언니 노래 듣고 힘내야죠
    오늘도 더위야 물러가인이어라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가인님 신나는 노래 듣다 보면 정말 더위도 잊어버려요
     매일 아침 가인님 노래 듣는게 일과의 시작입니다
  • 탁월한원숭이X207317
    가인님 신나는 곡도 많아서 좋아요. 출퇴근길에 힘이 되더라구요.
  • 밝은펭귄R126502
    요새 너무 지치는데 거문고야 들어야겠네요 
    가인님 목소리로 힐링타임 가져야겠어요
    
  • 신속한박하G201891
    지금처럼  더운날씨엔가인님노래가 최고죠
    거문고야 들으면서무더위물리쳐요
  • 탁월한원숭이J213717
    거문고야 들으면 힘이 절로나죠 ㅎㅎ
    가인님의 목소리에도 힘이 강해서 안날수가 없어요~
  • 맑은곰W120508
    거문고야 들으면서 더위날리셔요 ㅎㅎ
    저도 듣고 더위 물리쳐야겠어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가인님 신나는 곡들 선곡해서 여름을 이겨내야죠
  • 사랑스러운토끼U226705
    가인이어라ㅋㅋ 못들어본건데
    알려주심에 감사합니다 
  • 마무이
    더울 땐 손가인 노래가 속이 뻥 뚫리는 느낌이죠
  • 명랑한삵A125532
    스타일이 너무 좋네요. 제가 좋아하는 앨범이에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W129764
    송가인 노래들은지 좀 되었네요
    하도 다른 분들도 많으니
  • 탁월한원숭이U116517
    거문고야 노래 좋지요~ 앨범컷도 이쁘네용 
  • 고귀한뱀J122899
    가인님노래 속이 뻥뚫리죠
  • 행복한강아지X128303
    덥고 힘든날 우리 모두 가인님
    노래 들으면서 힘듦을 날려버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