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편하게 입었는데도 분위기가 확 살더라구요 가인님만의 감성이 묻어나는 스타일이었어요
가인님은 그냥 흰티에 청바지만 입으셔도 빛이 나요 진짜 너무 아름다우세요
티셔츠에 청바지만 입어도 이뻐요 기본 아이템인데도 가인님이 빛나요
흰티에 청바지 입었는데 정말 예쁘네요 패션 소화력이 장난아닌듯요~
흰티만 입었는데도 사람이 저리 멋질까요 일단 비율부터가 넘사벽이시네요
청바지에 편안한 티셔츠 차림이 너무 자연스러워요 정말 몸매관리를 잘하시는 것 같아요
깔끔한 룩도 완벽히 소화하시네요 가인님 비율이 정말 좋으신 것 같아요
편안해 보이는 복장이네요
청바지에 티셔츠 넘 잘어울려요. 가인님도 의상 소화를 참 잘합니다.
흰티에 청바지 깔끔하네요 기본템인데 소화 잘하고 멋져요
데일리룩 차림 편한 느낌 듭니다. 송가인님 옷 소화력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너무 잘어울리네요 ㅎㅎ 깔끔하고좋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