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우리 송가인 가수님 이렇게 보니깐 바비인형 같지않나요? 미모도 빼어난데다가 다리도 정말 날씬하고 예쁘네요^^, 상큼하고 발랄하네요😊
와 진짜 바비인형이 따로 없네요 요정같기도하고 완전 인형같아요
무대의상들이 화려하고 잘 어울리네요 가인님 코디분이 열일하세요
트로트황제의 모습입니다 ㅎㅎ
이런 러블리한 의상이 가장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아주 귀엽네요
와 너무 이쁘세요 화사한 톤도 잘어울리시는거 보니 봄웜이실까요 ㅋㅋ
옷맵시가 진짜 훌륭해요 어떤 옷을 입어도 예쁘더라구요
진짜 인형이라고 해도 믿겠어요 비율이 진짜 감탄 나오네요
다리가 좀 저렇게 예쁜지 모르겠어요
우리 가인님 정말 인경같은 매력이 있네요~ 툭 건들면 부숴질 것 같아요 ㅜ.ㅜ
다리가 말랐어요
와 이 사진은 진짜 인형처럼 나왔네요 이런 의상도 잘 어울리는것 같은데 자주 입어줬으면 하네요
5 늘씬한 바비인형 같아요
진짜 이날 바비인형같아요 드레스가 너무 잘어울리시구 특히 다리가 진짜 길쭉하니 날씬해 보이네요 실물은 진짜 마르셨다고 하던데 이사진은 진짜 말라보여요
요즘 다이어트하셨나 봐요. 러블리한 모습 너무 좋아요.
너무 날씬 합니다~
와 이렇게 보니 너무 날씬하시고 예쁘신걸요ㅠ가인님은 노래만 잘하시는줄알았는데 미모도 한몫하시네요
진짜 바비인형같아요 세상에나 저렇게 라인이 이쁘다니 너무 부러워요 이쁜가인님
가인님 얼굴이 통통하셔서 은근 마르신거 잘 모르겠는데 팔다리가 진짜 가늘고 이뻐요.. 몸무게도 45kg 이렇게 나가시더라구요.
의상이랑 메이크업이 너무 잘 어울렸어요 실물 보면 더 놀랄 것 같다는 생각 들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