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인님이 부른 ost 너무 좋아요

가인님이 부른 ost 너무 좋아요

 

 

사랑의 불시착 볼 때

가인님 노래도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목소리가 정말 애달퍼요

1
0
댓글30
  • 현명한장미O212679
    사랑의 불시착 내용이 떠오르게하는 목소리예요
    가인님 오에스티 많이 불러주셨으면 좋겠어요 
  • 사냥꾼같은수선화U212873
    가인님 음성은 누구도 대신할 수 없죠 너무 듣기 좋았어요. 사랑의 불시착 다시 한 번 보고 싶어 지네요
  • 믿음직한미어캣A183538
    저도 좋아하는 드라마였는데 반갑더라구요
    가인님 덕에 더 몰입할 수 있었어요
  • 고귀한뱀H207599
    사랑의 불시착ost도 부르셨군요! 정말 좋아하던 드라마였는데 다시 들어봐야곘어요
  • 멋진멧돼지E125827
    저도 이 ost 정말 좋아해요
    그래서 드라마 볼때 맨날 들었어요
  • 힘찬레몬U240251
    가인님이 불러서 더 좋았어요
    명품 보이스에요
  • 재치있는계단W116634
    저도 한번 들어봐야겠어요. 기대되네요
  • 명랑한삵A125532
    목소리가 너무 슬퍼요. 그래서 잘 어울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17033
    이노래 정말 좋죠
    저도 자주 들어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사랑의 불시착 ost였죠ㅎㅎ
    가인님의 목소리가 몰입하게 해줬어요
  • 탁월한원숭이U116517
    드라마에 정말 찰떡이었어요. 저도 다시 풀로 들어봐야겠네요.
  • 당당한퀴니피그U223923
    가인님 목소리 만으로도 드라마 한편 그려지죠 ㅎ
    ost~로 정말 좋은 목소리세요
  • 행복한강아지X128303
    사랑의 불시착 ost 저도 좋아해요
    앞으로도 드라마 삽입곡 자주 불러주셨으면 합니다
  • 섬세한낙타D226636
    노래 정말 잘부르시죠ㅎㅎ
    목소리가 좋아요
  • 밝은펭귄Y212202
    송가인님의 목소리에 전율이 흐르네요
    노래를 듣고있다보면 제 마음이 절절해지는 느낌이에요
  • 유머있는바다C125557
    그러니까요
    아주 최고네요
    
  • 강인한사과G125841
    저도 이 노래 자주 들어요
    진짜 찰떡이었어요
  • 사나이자존심
    송가인 가수님은 장르불문하고 모든 장르를 다 아우르는 가수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 볼때 OST 정말 즐겨 들었어요.
    가인님 목소리가 너무 슬퍼요.
  • 멋진멧돼지E212927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는 못봤는데 이 노래는 들어요. 가인님 목소리가 너무 애절해요. 드라마를 보고 들으면 더 와닿을까해서 앞으로 볼 예정이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