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랜만에 듣는 가인님의 노래 역시 짱입니다요

오랜만에 듣는 가인님의 노래 역시 짱입니다요오랜만에 듣는 가인님의 노래 역시 짱입니다요

재방송 해주는데...

가인님의 무대 오랜만이네요

눈물의 부르스 완전 찰떡으로

불렀어요

0
0
댓글24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한 소절만 들어도 감동이 몰려오는 목소리예요. 오랜만에 들어도 여전히 최고의 감성을 전해주시네요.
  • 멋진멧돼지F116527
    
    
    오랜만에 들어도 송가인님 목소리는 여전히 매력적이네요 감성이 깊어서 들을수록 더 빠져드는 느낌이에요
    
    
    
    
    
  • 귀여운튤립S116671
    12 노래를 너무 잘합니다
  • 아름다운양W122328
    가인님의 무대는 정말 몰입할
    수밖에 없는거같아요 대단합니다...
  • 존경스러운햄스터F216315
    맞아요 좋아요
  • 평화로운펠리칸L126906
    좋네요 멋져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저도 가끔 재방송에서 만나면 반갑더라구요.
    이래서 방송 출연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눈물의 부르스 너무 좋았습니다~
  • 믿음직한미어캣A183538
    완벽한 무대였어요
    가인님의 것으로 만드셨어요
  • 신선한람부탄H128767
    ㅇㅖ술이네요 너무멋져요
  • 멋진멧돼지J122327
    오랜만에 들으셨나봅니다
    자주자주 가인님 노래들어봐요
  • 공손한목련K122778
    오랜만에 들으면 더더 좋지요~~~
    목소리가 구수하고 완전 깊어요
  • 현명한장미O212679
    가인님 노래는 언제 들어도 너무 좋지요
    오랜만에 들으니까 더 좋네요 
  • 활기찬거미S129593
    행복하게 잘지내시고 있으시지요?
  • 사나이자존심
    노래도 너무 잘 하고, 얼굴도 너무 예뻐요❤️❤️❤️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트로트는 역시 가인님이죠
    어떤 노래든 잘불러요
  • 열정적인라임W126852
    오랜만에 들으면 더 좋죠~! 가인님 목소리는 언제 들어도 참 좋더라구요
  • 활기찬거미Z116693
    언제 들어도 가인님 목소리는 너무 좋아요ㅎㅎ 힘이 팍팍 납니다~
  • 고귀한뱀J122899
    너무 대단해요 
    가인님은 역시나에요
  • 상냥한벚꽃O207583
    장난아니죠 역시 명불허전 송가인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