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양W122328
인기 게시판 TOP 50
최근 화제였던 드라마 정년이를 보신 분들이라면
추월만정 이라는 곡이 굉장히 익숙 하실 거예요
이 곡을 가인님이 조선팝어게인 이라는
프로그램에서 2년전에 부르셨더라구요
우리 국악의 노래에 가인님의 국보급 목소리와
실력까지 더해지니 정말 무대가 너무 꽉 차는거 같아요
오히려 노래가 짧게 느껴져서 더 오래 듣고 싶었어요
다들 1번 꼭 들어 보면 좋겠네요
0
0
댓글14
최근 화제였던 드라마 정년이를 보신 분들이라면
추월만정 이라는 곡이 굉장히 익숙 하실 거예요
이 곡을 가인님이 조선팝어게인 이라는
프로그램에서 2년전에 부르셨더라구요
우리 국악의 노래에 가인님의 국보급 목소리와
실력까지 더해지니 정말 무대가 너무 꽉 차는거 같아요
오히려 노래가 짧게 느껴져서 더 오래 듣고 싶었어요
다들 1번 꼭 들어 보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