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가인님에 대한 따뜻한 칭찬이 담긴 내용이네요. 앞으로도 품격있는 무대 기대해봅니다.
이번 주에 하게 되네요 2월 19일이면 이제 3일 정도밖에 남지 않았네요 멋진 공연하시길 바랍니다
가인님 새앨범 나오고 활동 많아 지셔서 좋습니다 많은 활동 기대 합니다
관악구민께서는 너무 좋으시겠는데요. 저 구로구민인데 이렇게 한끗 실망이네요.
정말 좋은 무대가 될 것 같아요
예술성과 대중성을 갖춘 공연이군요 정말 기대가 됩니다
예술성과 대중성을 갖춘 고품격 공연이라니 정말 기대가 되네요. 화이팅입니다.
송가인님과 함께 하는 관악화창 기대하고 있을께요. 2025년 가인님 응원합니다.
가인님 여러 축제에 많이 나오시네요 가까운 지역이면 갈텐데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