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유진님 열린음악회 진또배기 무대 봤어요

열린음악회 진또배기 무대 봤습니다.

열린음악회 진또배기 무대 봤습니다.

23년 방송이에요

경상도의 딸 오유진님

경상국립대학교 113주년 특집에 나오셨네요.

딱 맞는 출연입니다 ㅎ

핑크빛 철쭉(?)같은 의상도 은근 어울리고

노래 시작부터 환한 미소로 무대를 꽉 채워주네요.

허야디야(?) 하는 구수한 추임새도 잘 하고..

못 하는 노래가 없네요.

잘봤습니다.

 

0
0
댓글3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야무지게 잘 불렀죠 구성지면서도 상큼하고 다양한 매력이에요
  • 밝은펭귄M117002
    진또배기 노래도 구수하게 잘 불렀어요. 구성진 트롯의 맛을 살렸구요
  • 기적적인자몽Q116955
    23년 방송무대 사진이군요. 얼굴이 앳되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