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유진님 팬미팅에서 훨훨훨 무대 봤는데 관록 대단하네요

 

팬미팅 훨훨훨 무대 영상 봤어요. 유진님 관록이 엄청나네요팬미팅 훨훨훨 무대 영상 봤어요. 유진님 관록이 엄청나네요

 

성량이 깊고 넓은 유진님이라 역시 이 노래도 잘 부르시네요.

무대 아래에서는 소녀인데 무대 위에서는 정말 엄청난 기백이 느껴지네요.

원곡의 그 감성을 제대로 이해하고 잘 부른 것 같아요.

유진님 더 어릴때도 몇번 부르셨던 노래인데

노래에서도 정말 한해가 다르게 성장한 티가 나는 것 같아요.

20대에 돌입하며 부른 훨훨훨은 10대때랑은 다른 농익은 맛이 있네요.좋았어요. 

0
0
댓글2
  • 멋진멧돼지G1888927
    훨훨훨 노래 열창했군요. 전유진양은 목소리가 탄탄하고 파워풀해서 무대를 휘어잡는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16890
    유진양 무대 파워풀하지요. 목소리에 힘이 있어서 참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