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언제나 심금을 울리는 유진가수님 응원합니다

유진가수님 노래를 듣고 어머니와 함께 팬이 되어 버린 찐팬입니다

유진가수님의 노랠 들을때면 항상 힘도나고 마음의 위로가 되어서 새로운 마음 가짐으로 일을 할수있게 됩니다 저와 함께 찐팬이신 어머니께서도 항상 유진가수님의 노래는 마음에 위로가된다고 하시네요^-^

항상 마음은 유진가수님의 행사장에 가있는데 자주 함께하지 못해서 아쉬움뿐입니다

그래도 유진가수님 팬까페에서 열심히 응원합니다

항상 초심 편하지 말고 언제나 심금을 울리듯이 유진가수님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고 항상 열심히 응원합니다

 

1
0
댓글4
  • 이국적인망고스틴H21465
    함께 응원합니다^^
    전유진7.png
    잠재적인팬더G109019
    작성자
    네 함께 응원합니다^-^
  • 부지런한제비꽃R127776
    유진양 노래 실제로 들으니까 유튜브로 볼때랑 정말 다르더라구요 감동이었어요!
  • 창조적인장미N113270
    마음씨도 이쁜유진양입니다. 늘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