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전유진님 내일 현역가왕도 응원하면서~

전유진님 내일 현역가왕도 응원하면서~

 

유진님 본방 때도 느꼈지만 오늘 현역가왕 재방으로 또 봐도 너무 감동적이고 좋더라구요~

응원하는 마음에서 투표했어요!

내일 현역가왕도 본방사수 할게요~~

화이팅!!

 

0
0
hub-link

지금 현역가왕을 주제로 11.1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
  • 빛나는오렌지U46343
    전유진님 현역가왕 1위 했어요~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