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 솜사탕 같은 전유진양 🌸 팬마음 투표 했어요 🗳

 

2월 6일 (화) 현역가왕 11회에서

결승 1라운드 1위한것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 

 

정말 얼마나 기뻤는지 몰라요!

 

전유진양 노래가 솜사탕같이 부드러우면서 달콤하게 들렸답니다 🍨🎵

 

이제 담주에 결승전 마지막이네요.

 

담주에도 본방사수하고,

전유진양의 노래실력을 다 보여주세용 🎤

 

 

🍨 솜사탕 같은 전유진양 🌸 팬마음 투표 했어요 🗳

 

🍨 솜사탕 같은 전유진양 🌸 팬마음 투표 했어요 🗳

 

🍨 솜사탕 같은 전유진양 🌸 팬마음 투표 했어요 🗳

 

🍨 솜사탕 같은 전유진양 🌸 팬마음 투표 했어요 🗳

 

 

🍨 솜사탕 같은 전유진양 🌸 팬마음 투표 했어요 🗳

 

 

 

 

3
0
hub-link

지금 현역가왕을 주제로 11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독특한사포딜라H107161
    유진양 팬마음 순위 쪼꼼 낮아서 슬퍼요 ㅠㅠ 현역가왕 팬마음 둘 다 우승했으면 좋겠어요~~
  • 평화로운펠리칸K006
    전유진 가수님 노래 정말 잘하세요... 볼 때마다 감동~~
  • 탁월한원숭이C129717
    전유진 가수님 노래는 정말 심금을 울리는 것 같아요
    늘 응원하는 가수님 중 한 분~~~~^^
  • 애착이가는무궁화D132386
    대박! 이번 무대 정말 대박입니다 ㅋㅋ 전유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