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음색이 정말 매력적

전유진 님의

달맞이꽃 노래를 들으면

한 편의 드라마 속 OST같아요

 

목소리가 또 음색이 듣기 정말 좋고

맑고 매력적이고 고음저음 자

완벽하다고 느켜져요

 

한마디로 노래천재 같아요

노럭하는 천재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
  • 빛나는오렌지U46343
    가수님의 음색이 정말 매력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