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 트롯 뉴진스 전유진 💕

 

어제 한일가왕전 본방사수 했는데 📺

전유진양 무대가 없었어요 😢

 

밤 10시에 시작해서

밤 11:52에 끝나더라고요.

 

전유진양 언제나 나오려나

목 빠지게 기다려도 안나오더군요 😢

 

어쩐지 선공개에 전유진양 영상이 없어서

쎄했는데 역시나..

 

다음주를 기약하며~

 

 

💕 트롯 뉴진스 전유진 💕

 

 

💕 트롯 뉴진스 전유진 💕

0
0
hub-link

지금 트로트를 주제로 47.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혁신적인계피S126135
    유진양 노래하는거 보려고 보는데 말이죠~ 
  • 부드러운다람쥐D128330
    아이돌가수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