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계피S126135
인기 게시판 TOP 50
어쩜 노래를 이리 잘 하나요~~
유진님 노래는 진심이 느껴져요~~
기교나 꾸밈없이..
담담하게 듯.. 무심한 듯..
툭 툭 부르시는데서 감동이 오네요~
노래도 외모도 모든 걸 다 가진 유진님
응원합니다~~
0
0
댓글9
어쩜 노래를 이리 잘 하나요~~
유진님 노래는 진심이 느껴져요~~
기교나 꾸밈없이..
담담하게 듯.. 무심한 듯..
툭 툭 부르시는데서 감동이 오네요~
노래도 외모도 모든 걸 다 가진 유진님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