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 엔딩요정 전유진 💖

 

<한일가왕전> 5회에서 

임희숙의 <내 하나의 사랑은 가고> 🎶

 

감정 듬뿍 담아 애절하게 정말 잘 불렀어요.

 

밤 10시 시작할때부터 봐서

오매불망 전유진양 언제 나오나

눈 빠지게 기다렸는데

엔딩요정이었다니 🧚‍♀️

 

오래 기다린만큼

역시나 최고의 무대를 보여줬네요 👍

 

다음주에 <한일가왕전> 갈라쇼 하던데

꼭 볼게요, 전유진양 💕

 

 

 

💖 엔딩요정 전유진 💖

 

 

💖 엔딩요정 전유진 💖

0
0
댓글4
  • 무한한오리A129120
    감정을 듬뿍 담아서 애절하게 잘 부르셨어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몰랐던 노래들도 유진양의 무대로 많이 알게 되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16890
    가창력이 매우 좋은 전유진양 무대 좋았어요
  • 귀여운튤립H210771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