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 어제 <한일가왕전>에서 최고였어요 👍

 

어제 <한일가왕전>에서 한국이 승리하고

 

갈라쇼에서 선보인

 

노영심의 <그리움만 쌓이네> 🎶

 

무대도 엄청 멋졌습니다 👍

 

 

🎶 어제 <한일가왕전>에서 최고였어요 👍

 

 

🎶 어제 <한일가왕전>에서 최고였어요 👍

0
0
댓글6
  • 유머있는바다Z133957
    한일가왕전에서 갈라쇼 잘 봤어요
  • 자랑스러운사슴L127816
    정말 감동적인 무대엿어요.
  • 행복한강아지E127803
    역시 한일가왕전의 레전드에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한일가왕전에서 정말 멋진 모습 봤어요 
  • 사려깊은해바라기R2872
    전유진 님 그리움만쌓이네
    너무 잘 불렀어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W129764
    승부는 훌륭했고 승패는 크게 중요하지 않다고 봅니다
    갈라쇼도 아주 잘 꾸몄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