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 전유진 <그리움만 쌓이네> 유튜브 영상 보며 힐링 중 🎶

 

지난 주 <한일가왕전> 갈라쇼에서 

전유진양이 부른 🎤

 

 

노영심의 <그리움만 쌓이네 > 🎶

 

 

 

본방송으로 시청했는데

그때 잔잔히 퍼지는 묵직한 여운이 계속 생각나 유튜브로 봤어요 🎼

 

 

그리움 가득 실은 감정표현에

가슴 저릿해지는 무대입니다. 🌸

 

 

 

🎧 전유진 <그리움만 쌓이네> 유튜브 영상 보며 힐링 중 🎶

 

 

🎧 전유진 <그리움만 쌓이네> 유튜브 영상 보며 힐링 중 🎶

 

 

 

 

 

 

 

 

 

 

 

🎧 전유진 <그리움만 쌓이네> 유튜브 영상 보며 힐링 중 🎶

0
0
댓글5
  • 열정적인라임B127852
    명곡도 잘 소화해내는 유진양이네요~ 
  • 행복한강아지S133103
    명곡인데 선택이 좋았어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최고의 아티스트 이십니다 사랑담아 응원 합니다
  • 재치있는계단W116634
    와 너무 감명 깊을 것 같아요
  • 평화로운펠리칸A212606
    그리움만 쌓이네 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