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적인라임B127852
인기 게시판 TOP 50
지난 주 <한일가왕전> 갈라쇼에서
전유진양이 부른 🎤
노영심의 <그리움만 쌓이네 > 🎶
본방송으로 시청했는데
그때 잔잔히 퍼지는 묵직한 여운이 계속 생각나 유튜브로 봤어요 🎼
그리움 가득 실은 감정표현에
가슴 저릿해지는 무대입니다. 🌸
0
0
댓글5
지난 주 <한일가왕전> 갈라쇼에서
전유진양이 부른 🎤
노영심의 <그리움만 쌓이네 > 🎶
본방송으로 시청했는데
그때 잔잔히 퍼지는 묵직한 여운이 계속 생각나 유튜브로 봤어요 🎼
그리움 가득 실은 감정표현에
가슴 저릿해지는 무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