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전유진&손태진 노란샤스의 사나이

🎵전유진&손태진 노란샤스의 사나이

🎵전유진&손태진 노란샤스의 사나이🎵전유진&손태진 노란샤스의 사나이🎵전유진&손태진 노란샤스의 사나이

 

전유진이 불타는 장미단에서

전화를 하여 손태진을 불러 내네요.

노란사쓰의 사나이를 너무 잘 불러

보는 내내 가슴이 뛰었습니다.

1등 커플의 노래였습니다.

뮤지컬같은 무대를 선보여 모두를

행복하게 해 주었습니다.

둘이 추는 커플💑댄스도 눈호강을

시켜 주었습니다.

 

노란샤스입은 말없는 그사람이

어쩐지 나는 좋아

어쩐지 맘에 들어

노란서츠입은 

어쩐지 나는 좋아

 

 

 

1
0
댓글8
  • 믿음직한미어캣A183538
    맞아요 두분 호흡이 착착 맞아서 무대 진짜 멋졌습니다
  • 편안한키위I125550
    어머 옷이 너무 찰떡으로 어울리네요
  • 열정적인라임B127852
    듀엣무대 너무 달달했어요~둘다 저음~중저음이라 어울렸어요
  • 뛰어난하마G116429
    유진이는 이제 노래뿐만 아니라 댄스까지 마스터 하려고하네요.
    둘의 케미가 너무 좋았죠~
  • 강인한사과V139741
    가수님을 좋아하고 응원합니다
  • 행복한강아지S133103
    감동무대 잘봤어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저도 유진님이랑 태진님의 콜라보 들어보고싶어요
    빛나는오렌지U46343
    작성자
    위에서 들어 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