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치있는계단T133934
인기 게시판 TOP 50
소녀의 기도 넘 좋아요 ㅎㅎ
전유진님..
넘 노래 잘불려요
어떻게 이런 가련한 몸에서..
이런 목소리가 나오는지~~
예전부터 팬이었지만..
이것도 넘 좋은 무대 였어요
소녀의 기도 넘 좋은 노래 잘 들었어용 ㅎㅎ
전유진님 앞으로도 응원 합니다 ^^
0
0
댓글20
소녀의 기도 넘 좋아요 ㅎㅎ
전유진님..
넘 노래 잘불려요
어떻게 이런 가련한 몸에서..
이런 목소리가 나오는지~~
예전부터 팬이었지만..
이것도 넘 좋은 무대 였어요
소녀의 기도 넘 좋은 노래 잘 들었어용 ㅎㅎ
전유진님 앞으로도 응원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