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아티스트 전유진님 꽃길만걸어요

유진 가수님은 맘을 치유하는 노래로 힘든 사람들을 위로하며 팬분들 맘으로 어루만지며 나는 나의 길을 간다 팬들은 전적으로 가는길에 응원합니다 외모 ,고운 마음,노래 최고입니다 앞으로 최고의 자리 트로트가 되시길 바랍니다

1
0
hub-link

지금 트로트를 주제로 48.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5
  • 상쾌한너구리G128831
    전유진님 노래 정말 좋아요 항상 꽃길만 걷길 !!
  • 끈기있는해바라기L127088
    이번에 트로트 랭킹 3위에 올르셨어요 대단하세요
  • 친절한두리안N125360
    전유진님 저도 꽃길 응원드립니다
  • 순수한악어E126737
    진짜꽃길만
  • 자유로운독수리Q117007
    꽃길만 걷는 전유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