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늘도 전유진양을 응원합니다.

태풍과 폭염.장마속에서도 잘 견디길 바라고.

이번 재해로 고통받는 국민들의 마음을 트롯천재 전유진양의 노래로 위로해 주었으면 합니다.

늘 응원합니다

0
0
hub-link

지금 트로트를 주제로 48.3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
  • 상쾌한너구리G128831
    어둠속에 한줄기의 빛 유진양노래 매일 듣고 잇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