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무리하지 마세요 지금도 충분히 멋져요
저렇게 비교하니 살이 좀 찌긴하셨네요 지금도 멋있어요
박서진님 성형을 했었나보네요 건강챙기면서 다이어트 하는게 중요하죠
박서진 가수님 급 다이어트 하고 계시는군요 성형 전 얼굴이 나온다는게 너무 재미있어요
별차이 못느꼈는데요 굶는다이어트는비추입니다
다이어트 쉽지 않은데 의지가 대단하네요. 건강도 꼭 챙기면서 하셨으면 좋겠어요!
굶는 다이어트는 오래못가지요 더 폭식을 할수가 있어요
살이마니쪘나봐요 봐서는잘모르겠어요 ㅋㅋ
이래서 다이어트를 하나봐요 예전얼굴이 보이긴하네요
살찌던 빠지던 멋져요 건강이 젤입니다
저도 그렇게 생각했네요. 살찌면 아 저런 느낌이었겠구나 하구 말이죠
박서진님도 다시 다이어트 돌입하셨군요 다이어트가 참 힘들어요
서진님 살찌니 성형 전 모습이 조금 보이는 듯 하더라고요ㅠㅠ
서진님도 다이어트에 돌입하네요 건강한 다이어트 기원합니다
살빠지면 미남이지만, 살쪄도 귀여워요. ㅋㅋ 너무 극단적인 다이어트는 요요를 부릅니다. 건강하게 하셨으면 좋겟네요.
제 눈에는 옛날이나 지금이나 둘 다 잘생겼어요 서진님 다이어트 힘들게 안했으면 좋겠어요
살찌지 않도록 관리를 잘해야 성형한 멋진 모습 잘 살아날것 같습니다. 건강관리하면서 다이어트 하길 바랍니다.
흠 살찐얼굴도 나쁘지않아요~ 너무 말랐어서 좀 안쓰러웠는데 지금이 더 나은걸요
건강하게 뺐으면 좋겠는데요 ㅠㅠ 단식이라뇨 ㅠㅠ
헉 서진님 성형 전 모습이 조금 보이는 듯요 어쩔 ㅠㅠ 자기관리 끝판왕으로 등극 하시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