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박서진 "가왕 벨트 내려놔야 할 것 같다" 고백

오는 25일 방송되는 MBN한일 톱텐쇼는 현력가왕2

국가대표 TOP이 출연합니다

🌹박서진 "가왕 벨트 내려놔야 할 것 같다" 고백🌹박서진 "가왕 벨트 내려놔야 할 것 같다" 고백🌹박서진 "가왕 벨트 내려놔야 할 것 같다" 고백

1
0
댓글11
  • 현명한장미Q129279
    서진님 가왕벨트 받아 마땅하죠
    앞으로 좋은 무대 많이 보여주세요
    
  • 재치있는계단W116634
     궁금증을 유발하는 것 같아요. 너무너무 궁금한 거 같아요
  • 유머있는바다Z133957
    열심히 노래해서 가왕 벨트 받은거죠
    상대가 궁금해요
  • 이야기
    무대 위에서도, 무대 아래에서도 늘 겸손하고 멋진 모습 최고예요! 팬으로서 늘 자랑스럽습니다. 🙌🔥
  • 심쿵하는앵무새M116924
    누구와 대결해도
    서진님 승리입니다
  • 끈기있는해바라기L186888
    진과 진의 대결 아닐까요 상대가 전유진양
    같은 느낌이~ 본방 빨리 보고 싶어
  • 용맹한파파야M116456
    누구와 대결하길래 가왕 벨트 
    내려놔야겠다고 하는지 궁금하네요
    
  • 애정어린아보카도P116862
    대결자가 누구인지 궁금해져요. 가왕벨트 언급할만큼 대결자가 엄청 좋은 무대를 만들었나 보네요. 
  • 창조적인장미I128670
    항상 겸손한 서진님이네요 ㅎ
  • 편안한키위P116550
    솔직한 고백이 더 마음을 울렸어요
    멈추지 않고 성장하는 모습 응원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부담감 속에서도 솔직하게 털어놓은 모습이 인상 깊었어요
    책임감 느껴지는 멘트라서 더 응원하게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