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최수호, 박서진 첫인상에 대해 털어놓다

박서진은 순수하고 좋은 사람!!

🌹최수호, 박서진 첫인상에 대해 털어놓다🌹최수호, 박서진 첫인상에 대해 털어놓다

4
0
댓글17
  • 행복한강아지H103703
    박서진 가수님 엄청 날카로워 보이고 무뚝뚝한 ㅎ ㅎ ㅎ 
    그래도 착하고 순진한 가수님 이네요
  • 즐거운사자K125300
    ㅋㅋㅋㅋ 최악까지.... 근데 박서진도 워낙 낯가림 심하고 평상시 안웃으면 날카로워 보이는 인상이기는 함 ㅋㅋ약간 곁을 안주는 느낌? ㅋ
  • 경이로운호랑이Z10613
    첫인상 말이없고 눈도안맞추니
    접근하기가 좀 어렵지요^^
    사실은 닟가림이있고 어릴때 
    트라우마 때문에  움치려들었지요
    그래도 이제는 많이 밝은모습이
    보기좋아요  의리있고 착한인성 
    수호님 솔직하게  첫인상 ㅋㅋ
    말했네요 이제 좋은 형님 아우님ㅎ
  • 심쿵하는앵무새M116924
    솔직한 서진의 첫인상
    표현이었네요
  • 현명한장미Q129279
    서진님 첫인상 무뚝뚝해서 말붙이기 힘들었을거 같아요
    근데 맘은 누구보다 따뜻한데~
  • 다정한코코넛T1074458
    첫인상은 최악이라고 했지만 지금은 
    두분의 케미가 잘 맞아서 보기 좋네요.
  • 귀여운튤립J244371
    너무 좋은 사람이예요 수호님이 보는 안목이 있네요
  • 현명한장미Q129279
    살림남에 나온거 봤어요
    수호님이랑 친하시더라구요
  • 재치있는계단W116634
    두 분 대화하시는 내용이 너무너무 재밌는 것 같아요
  • 유머있는바다Z133957
    첫인상이 그랬군요
    지금은 좋아지고요
  • 밝은펭귄M117002
    수호님 솔직하게 첫인상을 말했네요. 앞으로는 친분 유지하며 잘 지내길 바래요
  • 아누잉
    박서진님 순수하고 착하지만
    낫가림이 있어 오해하는 분들도 
    있을것 같아요 
    이젠 당당하게 사람들과 눈 마주쳤음
    좋겠네요~^^
  • 이야기
    박서진 가수님의 무대는 언제나 감동이에요! 진심이 담긴 목소리에 늘 힐링받습니다. 💙🎤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서로에 대한 첫인상 이야기 너무 재밌게 봤어요
    서진님의 진중한 면이 새롭게 느껴져서 좋았어요
  • 기똥찬여우R116518
    처음 느낌이 잘 맞는다는 게 참 보기 좋더라구요
    서로에 대한 인상 이야기가 자연스럽고 재밌었어요
  • 매력적인참새L249626
    그런가요. 저는 인상 좋던데요.
    사람마다 느끼는 첫 느낌은 다른거니까요.
  • 창조적인장미I128670
    과묵한 성격이라 그런가 봐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