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박서진 "현역가왕2 상금 산불 피해에 전액 기부,소고기는 사비로"(손트라)

🌹박서진 "현역가왕2 상금 산불 피해에 전액 기부,소고기는 사비로"(손트라)🌹박서진 "현역가왕2 상금 산불 피해에 전액 기부,소고기는 사비로"(손트라)🌹박서진 "현역가왕2 상금 산불 피해에 전액 기부,소고기는 사비로"(손트라)

3
0
hub-link

지금 현역가왕을 주제로 11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고요한캥거루E125411
    산불 피해 입은 곳에 기부라니
    선한 서진님 인성이 멋지네요
  • 귀여운튤립Q177171
    산불로 피해 입은 곳에 기부를 했군요~
    대단한 결심에 응원의 박수를 보내요^^
  • 재치있는계단W116634
    그러기는 정말 정말 좋은 소신인 것 같아요. 인상이 좋으신 것 같아요
  • 유머있는바다Z133957
    기부 좋지요
    서진님 인성이 대박이죠
  • 밝은펭귄M117002
    소고기는 사비로 사나 보네요. 우승상금은 기부하구요.
  • 편안한키위R201850
    선한 영향력이 그대로 전해지는 선택이었어요
    따뜻한 진심이 느껴져서 더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