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효정씨 맘 고생 많겠어요..ㅜㅜ 왜 그러는지 모르겠네!! 생각없는 사람들! 진짜 화나내요!
그러게요. 너무한 것 같아요. 정말 정말 마음이 아팠어요
그런 일들이 있었군요 고생하셨어요
대중들에게 노출이 되면 예상치 못한 상황들 생기지요. 잘 감안하고 현명하게 대처하길 바래요
아니 하여간 몰지각한 인간들...;;; 그래놓고 자기는 팬이다 손님이다 왕이다 하겠지.. 쯧쯧쯧 인성이 덜된 인간들...
가족 얘기까지 나오니까 당사자 입장에서는 당황스러웠을 것 같아요 팬이든 누구든 선 넘는 행동은 조심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소중한 가족을 위한 반응이 진심이라 더 공감됐어요 팬으로서 지켜야 할 선이 있다는 걸 다시 느꼈어요
기사 보면서 순간 저도 당황스러웠어요 가족은 선 넘지 말아야 할 선이라고 느꼈어요
동생은 일반인인데 선넘네요 노출이 되는 순간 힘들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