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박서진, KBS1 새 일일 '대운을 잡아라' 오프닝 타이틀곡 '터졌네' 불렀다

🌹박서진, KBS1 새 일일 '대운을 잡아라' 오프닝 타이틀곡 '터졌네' 불렀다🌹박서진, KBS1 새 일일 '대운을 잡아라' 오프닝 타이틀곡 '터졌네' 불렀다

1
0
댓글3
  • 유머있는바다H201957
    ‘터졌네’ 듣자마자 귀에 착 감겨서 자꾸 흥얼거리게 돼요
    드라마 첫 장면부터 노래 덕분에 분위기 딱 잡혔어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오오 대박 터졌나봐요 ㅎㅎ
    노래 들어봐야겠어요
  • 신속한박하G201891
    서진님이오프닝타이틀곡불렀나봐요
    새일일드라마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