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사망한 형들 함께한 가족사진에 눈물."이렇게라도 볼 수 있어 행복해"

🌺사망한 형들 함께한 가족사진에 눈물."이렇게라도 볼 수 있어 행복해"🌺사망한 형들 함께한 가족사진에 눈물."이렇게라도 볼 수 있어 행복해"🌺사망한 형들 함께한 가족사진에 눈물."이렇게라도 볼 수 있어 행복해"🌺사망한 형들 함께한 가족사진에 눈물."이렇게라도 볼 수 있어 행복해"🌺사망한 형들 함께한 가족사진에 눈물."이렇게라도 볼 수 있어 행복해"🌺사망한 형들 함께한 가족사진에 눈물."이렇게라도 볼 수 있어 행복해"🌺사망한 형들 함께한 가족사진에 눈물."이렇게라도 볼 수 있어 행복해"🌺사망한 형들 함께한 가족사진에 눈물."이렇게라도 볼 수 있어 행복해"

2
0
댓글7
  • 고귀한뱀J122899
    아이고 ㅜ 이런 사정이 잇네요 ㅜ
  • 행복한강아지H103703
    박서진 가수님 먼저간  형들사랑이 너무 애절합니다
    온가족 잊지않고 함께하시는 모습 좋아요
  • 당당한퀴니피그C207223
    이런사정이잇으셧군요
    눈물흘리는게안타깝네요
  • 재치있는계단W116634
    정말 마음이 많이 아팠어요. 힘내셨으면 좋겠습니다
  • 활기찬거미E128193
    다같이 모인 사진이네요. 저렇게라도 만들어두면 그리울때마다 의지될 것 같아요 
  • 애정어린아보카도P116862
    형들 언급될때 마음 많이 아파요. 서진님 심정 짐작되어서 먹먹해지구요
  • 강인한사과S116541
    사진 보면서 마음이 짠해졌어요
    가족의 빈자리를 이렇게라도 느낄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