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아이고 ㅜ 이런 사정이 잇네요 ㅜ
박서진 가수님 먼저간 형들사랑이 너무 애절합니다 온가족 잊지않고 함께하시는 모습 좋아요
이런사정이잇으셧군요 눈물흘리는게안타깝네요
정말 마음이 많이 아팠어요. 힘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다같이 모인 사진이네요. 저렇게라도 만들어두면 그리울때마다 의지될 것 같아요
형들 언급될때 마음 많이 아파요. 서진님 심정 짐작되어서 먹먹해지구요
사진 보면서 마음이 짠해졌어요 가족의 빈자리를 이렇게라도 느낄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