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2대 현역가왕 감동이네요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할게요
ㅎㅎ 버섯돌이처럼 귀엽게 생긴 서진님 ㅋ 성형수술은 진짜 신의 한수였다고 생각됨 ㅋㅋ
정말 감동이였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시길 바랍니다
라이브 무대에서 뿜어내는 에너지가 대단해요 박서진님만의 개성이 확실히 느껴집니다
이번 현역가왕에서 가왕이 되셔서 너무 기분 좋았어요. 그간의 노력이 보상되었다고나 할까요.
2대현역가왕 최고예요! 장구 내려놓고 노래하던 모습도 눈에 선하네요!
박서진 가왕 님 화이팅 응원합니다
박서진 가수님 현역가왕2 가왕 돼는날 정말 하늘을 나는 기분 행복했습니다 울고웃고 다 보상 받았습니다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