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박서진, 본명 박효빈"이름 바꾸고 잘 됐다" 감탄

🌹박서진, 본명 박효빈"이름 바꾸고 잘 됐다" 감탄🌹박서진, 본명 박효빈"이름 바꾸고 잘 됐다" 감탄

7
0
댓글6
  • 이국적인망고스틴O211665
    박서진님 본명이 박효빈이라고 하던데 
    예쁜 이름인데도 본인과 맞지 않나 봐요
  • 즐거운사자K125300
    효빈 효정 돌림자였나봐요~~ 효빈이란 이름도 이쁘긴한데~ 좀 기억에 덜남을 듯~
    서진으로 잘 바꾸신거 같아요~ 거기 어디유? ㅋㅋ
  • 상쾌한너구리O116531
    새로운 이름으로 더 큰 길 걷는 것 같아
    앞으로 더 빛나는 모습 보여줄 거 같아요
  • 유머있는바다O116557
    이름과 함께 더 멋진 길을 걷고 있는 것 같아요
    새로운 도약을 보여주는 것 같아 뿌듯했어요
  • 용맹한파파야T3856
    앞으로 더 잘되시기를 바랍니다
  • 재치있는계단A227634
    때론 좋은일이 생기려면 뭐든 잘되는것같아요. 복받으신거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