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박서진님 본명이 박효빈이라고 하던데 예쁜 이름인데도 본인과 맞지 않나 봐요
효빈 효정 돌림자였나봐요~~ 효빈이란 이름도 이쁘긴한데~ 좀 기억에 덜남을 듯~ 서진으로 잘 바꾸신거 같아요~ 거기 어디유? ㅋㅋ
새로운 이름으로 더 큰 길 걷는 것 같아 앞으로 더 빛나는 모습 보여줄 거 같아요
이름과 함께 더 멋진 길을 걷고 있는 것 같아요 새로운 도약을 보여주는 것 같아 뿌듯했어요
앞으로 더 잘되시기를 바랍니다
때론 좋은일이 생기려면 뭐든 잘되는것같아요. 복받으신거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