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지금 현역가왕을 주제로 11.1만명이 이야기 중
가왕의 노래니 당연합니다
응급실 좋아하는 노랜데 서진님이 잘 불러주셨어요 선곡도 좋았구요
박서진님의 응급실 너무 좋지요. 박서진님의 팬이 된것같습니다
응급실 선곡을 고르셨었군요 . 주간 베스트 송 주인공 됐군요.
곡 전주부터가 한국인이라면 가슴을 울릴 수 밖에 없는 선곡이죠 무대도 너무 훌륭하게 소화하셨네요
대단하네요 정말 보기 좋아요
감정 몰입이 뛰어난 무대였어요. 박서진님만의 감성으로 재해석된 '응급실', 너무 좋았습니다!
서진님이 응급실이란 노래로 한일톱텐쇼 49회 주간 베스트 송에 선정 되셨네요 응급실 정말 베스트였어요
49회 주간 베스트 송 응급실 선정 좋아요. 응급실 노래 정말 잘 불렀었지요.
응급실. 너무 잘하시고 좋았어요 매일 듣고있어요 박서진님 응원합니다
응급실 주간베스트송 축하드립니다^^ 가수님이 부른 이후 넘, 빠져드는 노래^♡^
무대 장악력이 노래랑 너무 잘 맞았어요 감정 표현이 노래에 그대로 담겼더라구요
박서진 발라드도 이렇게 어울려도 되나요 응급실 부르는데 완전반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