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ㅎㅎ 어머나를 슬프게 불렀다고 해서 웃겼어요. 무슨 의미인지 모르겠으나 하여간 칭찬이라니...... 윤명선님 가끔 엉뚱맞음
현장 반응도 놀랐고 박서진 가수님이 놀라 하는 표정이 너무 재미있으면서도 진지합니다
기사보고 순간 멍해졌던거 사실임 그래도 팬들은 끝까지 믿고 함께함
서진님의 재치에 다시한번 웃었네요 역시 재치만점 서진님이에요
최고의 감성가수 응원합니다. 듣고또들어도 게속듣고싶은 가슴따뜻한 마음이 차분해지는 목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