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사자K125300와~ 살짝살짝 보여주는 집 보니까 거의 뭐 재벌집 수준으로 크고 좋던데~~ 아무리 지방이라고는 하지만 저정도 지으려면 진짜 돈 많이 들었을거 같은데 서진님 진짜 성공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