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녹화 중 사고라니ㅠㅠ 효정이 절대지켜ㅠㅠ 귀염둥이 효정이 다치면안되유ㅠㅠㅠㅠ
위험한 사고 였네요 안다치셔서 다행이에요
뉴스 보고 깜짝 놀랐어요. 다행히 큰 부상 아니라니 그나마 안심이네요.
제목만 보고 깜짝놀랬는데 어제 방송보니깐 귀엽더라고요 ㅋㅋ 위험한 상황아니고 재밌는 상황이였답니다~
헐 생각만 해도 너무 아찔한사고네요.. 안다쳐서 정말 다행이예요 놀랬겠어요
헐 정말 아찔한 사고네요 안다쳐서 정말 다행이에요 배 사고 너무 무서워요
큰일날뻔했네요.무사해서 다행입니다
ㅠㅠ 다행이에요 아이고 속상해라 맘이 안 좋네요
헉.ㅠㅠ진짜 놀랐겠어요 천만다행입니다
녹화중 사고가 있었군요. 정말 놀랐을것 같네요
어머.. 너무 아찔한사고네요 ㅠㅠ 그래도 안다쳐서 다행입니다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래도 이게 사고가 이어질 수가 있는지라 조심했으면 싶더라구요.
정말 큰일이 날 뻔 했습니다. 항상 안전 안전 사고 조심하세요
깜짝놀랐겠어요. 효정이 다치지마 ㅠ
그러게 정말 아찔했던 것 같아요. 너무너무 다행이에요
서진님동생 아찔했었네요ㅠ 안다쳐서 다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