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담한크랜베리C116769
인기 게시판 TOP 50
이번편에서 일본팀의 가왕 유다이님과 세번째 대결이였는데 그전에 두번의 대결에서
이겨서 이번에도 이기는가 싶었는데 유다이님의 Endless Rain의 폭발적인 고음과 열창에
밀려서 서진님이 너무합니다로 꾸민 무대였는데 대결에서 졌더라구요
유다이님이 잘하긴 했지만 아무래도 고음 무대와 감성적인 무대라서 애매하긴 했던것 같아요
서진님도 고음 잘 하는데 다음에는 고음으로 진검 승부 했으면 좋겠어요
그래도 이번 무대에서 서진님의 깊은 감성을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2
0
댓글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