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천만뷰가즈아 사랑합니다. 보고싶어요 티비에서 보고싶어
성형에 1억이라니 ^^ 그래도 한게 훨씬 잘한 것 같아요. 어쩜 저렇게 자연스러운지
살림남의 디카프리오는 서진님이지요 정말 잘생기고 노래도 참 잘해요
사실 투자한다고 다 잘생기고 예뻐지는거 아니잖아요 서진님도 진짜 성공 케이스예요
낸시님 오랜마이네요 서진님도 좋아요
서진님성형1억살림남디카프리오네요 낸시님이세계미모1위인가봐요
낸시 견제하는 거 웃겼어요 이제 예능도 너무 잘하시는 거 같아요.
견제하는 거 웃겼어요 낸시 아름답네요
서진님 이제 말도 잘합니다. 센스도 있구요
그러게 미모가 더욱더 잘생겨지시는 것 같아요. 최고에요
간만에 보는듯요 낸시 여전히 이쁘네요
서진님 외모도 이젠 괜찮지요. 메이크업 두껍게 하고 이번회차 출연했나봐요
성형 1억이라는 이슈보다도요.. 박서진님의 무대에서 보여주는 진정성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낸시 출연한다고 메이크업 더 두껍게 한 서진님 귀여워요. 성형 1억 미남 서진님도 매력적이에요.
모모랜드 낸시 오랜만에 보네요 모모랜드 멤버들 다들 잘 풀리길 기원합니다
낸시 퀸스럽게 이쁘네요 그에 지지 않는 서진님 미모네요
농담 섞인 말투라 분위기가 가볍게 느껴져요 예능감 살아 있어서 웃으며 보게 돼요
서진님 이번엔 메이크업 진짜 찰떡이네요. 성형 1억만큼 매력 제대로 터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