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제목은 자극적인데 속사정 생각하면 마음 쓰여 응원하는 마음으로 더 지켜보게 돼
앞으로도 계속 좋은 음악 기대하고 응원할게요. 우리 최고의내가수 가슴이 뭉클하네요
이 노래를 정말 수백 번 들을 수 있을 정도로 놀랐어요. 내가슴이 절절히 저려오네요
힘들고 외로웠었나봐요 많이 힘내고 기운냈으면 좋겠어요
무대 하는 사람들은 그런걸 겪어야 하는군요 잘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집안에 술병이굴러다니나봐요 서진님 힘든일있는가보네요
ㅋㅋㅋㅋ 박스 테이프만 종일 뜯고 있던 서진님 ㅋㅋ 박스도 테이프라는 짝이 있다니요~~~ 서진님 정말 외롭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