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박서진, 집 안 가득 술병 굴러다니네.10년째 우울증 앓아

🌺박서진, 집 안 가득 술병 굴러다니네.10년째 우울증 앓아🌺박서진, 집 안 가득 술병 굴러다니네.10년째 우울증 앓아🌺박서진, 집 안 가득 술병 굴러다니네.10년째 우울증 앓아🌺박서진, 집 안 가득 술병 굴러다니네.10년째 우울증 앓아🌺박서진, 집 안 가득 술병 굴러다니네.10년째 우울증 앓아🌺박서진, 집 안 가득 술병 굴러다니네.10년째 우울증 앓아🌺박서진, 집 안 가득 술병 굴러다니네.10년째 우울증 앓아🌺박서진, 집 안 가득 술병 굴러다니네.10년째 우울증 앓아

0
0
댓글7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제목은 자극적인데 속사정 생각하면 마음 쓰여
    응원하는 마음으로 더 지켜보게 돼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앞으로도 계속 좋은 음악 기대하고 응원할게요.  
    우리 최고의내가수 가슴이 뭉클하네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이 노래를 정말 수백 번 들을 수 있을 정도로 놀랐어요.   
    내가슴이 절절히 저려오네요 
    
  • 유능한수박M373648
    힘들고 외로웠었나봐요 많이 힘내고 기운냈으면 좋겠어요
  • 무한한오리T227820
    무대 하는 사람들은 그런걸 겪어야 하는군요
    잘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 신속한박하G201891
    집안에 술병이굴러다니나봐요
    서진님 힘든일있는가보네요
  • 즐거운사자K125300
    ㅋㅋㅋㅋ 박스 테이프만 종일 뜯고 있던 서진님 ㅋㅋ
    박스도 테이프라는 짝이 있다니요~~~ 서진님 정말 외롭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