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리아를 챙기는 다정한 모습이 예뻐요 보는 내내 훈훈한 미소가 지어지는군
어린 애들과 은근히 잘 어울리시더라구요. 오늘 너무 재미있게 보았네요.
살림남에서 리아랑 데이트하는 모습이 참 편해 보여요. 발레학원에서 터진 웃음 장면이 오래 기억에 남아요.
조금 케미가 너무 궁금해서 꼭 봐야겠어요. 궁금해요.
리아양과 데이트했군요 발레학원도같이갔었군요
살림남은 서진님 보러 꼭 토요일 마다 챙겨봐요 이번주도 본방사수를 해야지요
두분이 너무 즐거워보이네요 치과에서는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살림남 진짜 재미있어요! 서진님 나오는거 챙겨봐요ㅎㅎ
물론 에어. 정말 웃음이 다져 보여서 너무너무 재밌었어요.
발레학원에서 터진 웃음 밝아 보입니다. 발레 배우는것은 정말 넘 어려울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