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애정이 많은 프로임을 느껴졌어요 저 역시 서진님때문에 살림남 보고있어요
효정님 욕을 왜 할까요 효정님 정말 귀엽고 재밌어요
악플 작성하는 사람들은 마음이 꼬인것 같아요. 너무너무 이기적인것 같구요
네 정말 악플 때문에 많이 많이 힘들었으셨을 것 같아요. 다행이에요. 그래도 지금은 괜찮으셔서.
효정님은 그야말로 일반인이었는데 악플에 면역력도 없고 너무 힘들었겠네여 그래도 버틴만큼 좋은 결과로 돌아온거같네여
악플때문에 많이 힘들었을 것 같았어요. 악플들 보면 관계 전혀 없는 시청자인데도 기분 엄청 불쾌한데 본인들은 정말 상처받을것 같았어요
가족의 사랑으로 시련을 이겨낸 이야기가 참 뭉클해 힘든 시간을 견뎌온 서진님을 진심으로 응원하고 싶어
처음에는 저도 서진님 나오는 부분을 그리 잘 챙겨보지 않았던 것 같아요.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그 진정성이 다가왔죠.
악플때문에 울었나봐요 잘이겨내고방송하길바래요
왜이렇게 남들에게 피해끼치는 사람들이 많은지 모르겠네요 악플로 고생많았네요 마음이 아파요 힘내요
악플로 힘들었을거 같아요 버텨서 좋은 일들이 있었죠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