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예능에서 나오는 유머가 재밌네요. 자연스럽게 웃음이 나옵니다.
박서진 불후의 명곡 입담 너무 좋았어요 청담이랑 가로수길 멘트 듣고 웃으면서 봤어요
서진님 요즘 입담 터진거 같아요 예능 나오는거 보면 멘트 할때마다 넘 센스있더라구요
얼굴의 아버지라니 재밌네요 예능도 잘하는 박서진이군요
성형외과 선생님을 아버지라고 표현한 서진님 예능감 탁월해요. 재미있는 멘트를 했어요
입담이 너무너무 좋으신 것 같아요. 너무너무 재밌게 봤어요.
서진님 가는 성형외과가 청담에 있나 보네요. 가로수길에도 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