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목소리 자체에 깊이가 있어서 가사 전달력이 장난 아니에요. 귀에 착착 감기는 보이스라 자꾸 찾아오게 됩니다.
두 사람의 노래가 참 잘 어울리네 꽃샘추위도 녹일 만큼 달달한 무대야
듀엣 무대 좋았어요 호흡 잘 맞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두분의 듀엣이라 너무 좋았어요 괜히 현역가왕 우승자가 아니에요
특별한 공연을 마련했네요 이런 합동무대도 재미있지요
홍지윤님과 케미 넘 좋았어요. 두 가수님 노래 넘 잘 불렀구요
두 분이서 주요 무대를 하는 모습이 너무 너무 멋있었던 것 같아요
무대 분위기가 따뜻하게 느껴지네요. 둘의 호흡도 잘 맞는 것 같습니다.
서진님과 지윤님 듀엣무대 넘 좋았어요 노래케미 엄청 좋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