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박서진,홍지윤과 꽃샘추위 녹인 '그들의 입맞춤'

☘️박서진,홍지윤과  꽃샘추위 녹인 '그들의 입맞춤'☘️박서진,홍지윤과  꽃샘추위 녹인 '그들의 입맞춤'

1
0
댓글9
  • 아이스크림쪼아요
    목소리 자체에 깊이가 있어서 가사 전달력이 장난 아니에요.
    귀에 착착 감기는 보이스라 자꾸 찾아오게 됩니다.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두 사람의 노래가 참 잘 어울리네
    꽃샘추위도 녹일 만큼 달달한 무대야
  • 잘생긴물소U207595
    듀엣 무대 좋았어요 
    호흡 잘 맞았어요
  • 다정한코코넛N125958
    제가 좋아하는 두분의 듀엣이라 너무 좋았어요
    괜히 현역가왕 우승자가 아니에요
  • 행복한강아지S133103
    특별한 공연을 마련했네요 
    이런 합동무대도 재미있지요
  • 애정어린아보카도P116862
    홍지윤님과 케미 넘 좋았어요. 두 가수님 노래 넘 잘 불렀구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두 분이서 주요 무대를 하는 모습이 너무 너무 멋있었던 것 같아요
  • 행복한강아지X
    무대 분위기가 따뜻하게 느껴지네요. 둘의 호흡도 잘 맞는 것 같습니다.
  • 존경스러운햄스터H117015
    서진님과 지윤님 듀엣무대 넘 좋았어요 노래케미 엄청 좋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