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그동안 고생한 만큼 좋은 결과 나와서 다행이야 이제 꽃길만 걷는 일만 남았네
무명 생활이 길었군요 고생 끝에 낙이 왔어요
어릴때부터 정말 많은 노력을 해왔어요 지금 잘되어서 너무 기뻐요
무명 생활 청산 이야기 보니 박서진 길이 더 궁금해져요. 고생길 지나 진짜 돈벼락 맞는 과정 오래 지켜보고 싶어요.
무명생활은 이미 오래전에 끝났지요. 지금은 부를 누리고 있을것 같구요
어려운 시절을 다 이겨냈네요 잘돼서 좋고 참 다행입니다
진짜 고생 많이했잖아요 지금이 이렇게 잘되서 너무 다행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