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너무팬잉예용

너무팬잉예용

원래는 장구칠 때부터 너무 팬이었어요. 그런데 요즘 예능에서 나오시니까 너무 재밌시더라고요. 정말 정말 멘토도 너무너무 재미있고 동생아이 케미가 너무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모르게 계속 빠져서 계속 봤던 것 같아요. 영상도 찾아보고 노래도 계속 계속 듣고 있어요. 너무너무 팬입니다.

1
0
hub-link

지금 예능을 주제로 11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8
  • 재치있는계단M116534
    언제나 변함없이 응원하는 마음이 멋져
    앞으로도 우리 같이 즐겁게 덕질하자
  • 순수한악어V159773
    남도가는길 노래 넘 잘 불렀어요. 자신감있게 발성을 했구요 
    
  • 다정한코코넛N125958
    서진가수님은 진짜 앞으로 더욱 잘될거에요
    가족을 향한 마음부터 심성이 참 착해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저도 서진님 항상 응원해요
    살림남 보면서 더 팬되었어요
  • 행복한강아지S133103
    동생이 다니치 표정이 심각하네요 
    많이 다친건 아니었으면 합니다
  • 애정어린아보카도P116862
    서진님 많이 좋아하는군요. 오래 오래 행복한 덕질하길 바래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243815
    예능에서 서진님의 진짜 모습을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더 친근하게 다가와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A126364
    서진님 찐팬이신군요. 서진님 예능에서도 매력 엄청나게 돋보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