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시청률이 좋게 나왔나 보네요 저도 본방사수 해서 함께 해야겠어요
시청률 높았네요. 서진님 가족소풍 훈훈했어요
시청률 엄청 많이 나왔네요 가족들과 티격태격해보여도 너무 보기 좋았어요
시청률 최고 7.2% 나왔군요. 벚꽃 소풍 갔을때 넘 행복해 보여서 참 좋았어요
오랜만에 소풍을 가셨나봐요 좋으셨겠어요
오늘은 벚꽃 놀이를 가셨네요. 가족이 이렇게 다 모이니 얼마나 좋은가요.
시청률이 잘 나오네요 서진님에 대한 관심도가 높다는거겠죠
살림남의 시청률이 7프로까지 끌어올렷네요 저도 항상 챙겨보고있어요
효정님 없으면 안돼요~~ 남매 케미 너무 좋아요~!효정님 비중 엄청나죠
역시 효정이가 나와서 시청률이 좋나봐요 삼천포까지 데리거 갈만 하군요
방송 보면서 남매 모습이 참 보기 좋더라 시청률도 잘 나왔다니 내가 다 뿌듯하네
가족들과 티격태격해보여도 너무 보기 좋았어요 삼천포까지 데리거 갈만 하군요
삼천포 벚꽃 정말 예뻤어요. 살림남 시청률도 잘 나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