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전국노래자랑에서 미스김님과 듀엣 부른 서진님

전국노래자랑에서 미스김님과 듀엣 부른 서진님

 

 

전국노래자랑에서 미스김님과 

스페셜 듀엣 부른 서진님~~

이날 지나야를 불렀는데 역시나

환상의 하모니였네요 ㅎㅎ

 

 

0
0
댓글4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전국노래자랑 미스김 듀엣 무대 진짜 찰떡이었어요.  
    지나야 부를 때 박서진님 하모니라니 계속 돌려보고 싶네요.
  • 행복한강아지S133103
    미스김과의 듀엣 무대 잘봤어요 
    즐거운 무대가 펼쳐졌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243815
    스페셜 듀엣 무대를 꾸며줬네요 환상의 하모니예요
  • 애정어린아보카도P116862
    전국노래자랑에서 미스김님과 듀엣 무대 만들기도 했었지요. 신나는 무대 만들었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