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살림남 보는데 서진님 10kg 쪘네요 ㅋㅋ 거의 11kg정도 쪘는데 제 눈에는 마른것보다 지금 찐상태가 훨씬 좋네요 ㅋㅋ
바른멧날다람쥐E117039빠져나올수가 없네요♡기대한것 이상으로 결과물을 보여주시는 언제나 응원합니다 새로운 앨범을 기다리는 시간은 언제나 설레는 기다림입니다.이번 앨범에도 가수님만의 깊은 감성이 가득 담겨있겠죠?가수님의 음악 세계를 늘 응원합니다.